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끼리 중고거래 후기] 독일 교환학생?어학연수? 독일에서 날라온 편지

우리끼리_중고거래

by 우리끼리_Manager 2023. 11. 26. 01:34

본문

- 한국어 도서 중고 판매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책장 속에 의미 없이 쌓여있던 한국어 도서들을 중고거래로 나눠보았어요.

해외에 살다보면 한국책들이 소중해진달까? 그리워진달까... 이런 아리송한 이유로 책장에 보관만 해서는 안될 것 같더라구요.

몇 년 동안 읽지 않고 쌓아둔 책들이 더이상 나에게 의미가 없다고 느낀 순간, 중고거래의 문이 열렸습니다!

우리끼리에서 놀랍게도 한국어 책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아서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저의 책이 그분들에게 새로운 이야기를 선물하는 기분이랄까요?

우리끼리라는 교민 앱에서 다른 한국분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이해받는 느낌이 참 좋았고, 팔기로 결정한 건 정말 옳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책 한두 권을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로 보

낼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한국어 책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다는 생각에 기뻤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독서를 나누며 소중한 경험을 쌓아나가고 싶어요!

" 본인의 중고거래 후기를 들려주세요 :)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 http://bit.ly/3hKFuFF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 https://apple.co/3WCO7Rb

#독일어 #오스트리아여행 #독일여행 #독일생활 #독일유학 #중고거래 #오스트리아 #독일워킹홀리데이 #독일 #오스트리아유학 #독일출장 #독일워홀 #독일주부 #독일음대 #독일공대 #독일은행 #독일교환학생 #유럽한인커뮤니티 #독일교민 #독일대학교 #독일유학 #독일대학원 #한인커뮤니티 #교민커뮤니티 #독일한인커뮤니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