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 한인 커뮤니티 앱, 우리끼리와 '지속가능성' 함께해요 !! #Nachhaltigkeit

우리끼리_유럽정보

by 우리끼리_Manager 2023. 11. 17. 18:17

본문

 

Nachhaltigkeit란? 💭

"Nachhaltigkeit"는 독일어로 "지속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원과 환경을 보존하면서 현재와 미래 세대의 Bedürfnisse(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념입니다.

오늘 이 개념을 소개하는 이유는…

중고거래는 파는사람도 사는사람에게도 귀찮거나 성가실 수 도 있는 일입니다. 새 상품을 그냥 사거나 버리는게 더 편하다고 생각 하실 수 도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우리는 계속 중고거래를 말하고 있을까요?

✅ 환경 보호: 중고거래는 새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원과 에너지를 절약하며, 이로써 지구 환경을 보호합니다.

✅ 폐기물 감소: 중고제품 재사용은 쓰레기 양을 줄이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 폐기되지 않게 합니다.

✅ 경제적 혜택: 중고거래는 종종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새 제품 생산에 따른 자원 소비를 감소시킵니다.

✅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 중고거래는 지속 가능한 소비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며, 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다시 활용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책임을 느끼게 합니다.

우리끼리URIKIRI는 더 편리하고 믿음 있는 교민생활을 위해 오늘도 달려갑니다.

앱 다운로드 링크 : urikiri | Instagram | Linktree

 

urikiri | Instagram | Linktree

벌써 5,000명의 교민이 함께하고 있는 유일한 교민 중심 앱, 우리끼리 ! 유럽에서도 한국처럼 편리하고 안전한 중고거래와 커뮤니티 서비스 !

linktr.ee

 

#nachhaltigkeit #지속가능성 #중고거래 #환경보호 #독일어 #오스트리아여행 #독일여행 #독일생활 #독일유학 #중고거래 #오스트리아 #독일워킹홀리데이 #독일 #오스트리아유학 #독일출장 #독일워홀 #독일주부 #독일음대 #독일공대 #독일은행 #독일교환학생 #유럽한인커뮤니티 #독일교민 #독일대학교 #독일유학 #독일대학원 #한인커뮤니티 #교민커뮤니티 #독일한인커뮤니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