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 여행 계획 중인 사람 주목 !!!🎅🏼 독일의 크리스마스 시즌, 여행가기 좋은 도시들

우리끼리_유럽정보

by 우리끼리_Manager 2023. 11. 22. 16:02

본문

 

🎅🏼 독일의 크리스마스 시즌, 여행가기 좋은 도시들

크리스마스 마켓은 어떤 도시를 가던 아름다워요. 그런데 매번 똑같은 우리동네 마켓은 조금 지루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크리스마켓이 유명한 도시이면서 동시에! 주말 관광하기 좋은 도시들을 소개합니다.

에센 (#essen): 산업적 우아함 🏭
에센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역사적인 석탄 광산과 철강 공장의 배경 속에서 전통과 독특한 도시 매력이 조화를 이룹니다.

트리어 (#trier): 모든 곳에서 느껴지는 고대의 아름다움 🏛️
트리어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고대 로마 건축물 가운데서 역사와 축제의 기쁨을 선사합니다. 매력적인 거리를 거닐며 수공예 보물과 시대를 초월한 휴일 분위기를 만나보세요.

에어푸르트 (#erfurt): 중세의 경이로움 🏰
에어푸르트는 크리스마스에 중세의 경이로운 세계로 변모합니다. 대성당 광장의 마법적인 마켓은 중세 배경에서 휴일 분위기를 만들어내어 역사와 축제 기쁨이 어우러지는 곳입니다.

라이프치히 (#leipzig): 예술적인 축제 🎨
라이프치히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음악과 창의성으로 가득 찬 예술적인 축제입니다. 독특한 상점을 탐험하고 축제 공연을 즐기며 도시의 문화적 매력에 빠져보세요.

브라운슈바이크 (#braunschweig): 동화 속의 향수 🏰
브라운슈바이크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동화 속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중세적인 분위기와 매혹적인 불빛이 따뜻하고 마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다른 시대로 이동시킵니다.

아헨 (#aachen): 역사적인 웅장함 🕰️
아헨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역사적인 명소를 배경으로 한 역사적인 웅장함을 뿜어냅니다. 도시의 풍성한 역사와 결합된 이 마켓은 휴일 시즌 동안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곳들은 그냥 일부에 불과합니다!

독일 곳곳에는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들이 기다리고 있어, 겨울 휴가에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우리 동네의 아름다움을 소개해주고 싶으신 분들 !!

우리끼리에서 우리 동네 자랑 부탁드려요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 http://bit.ly/3hKFuFF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 https://apple.co/3WCO7Rb

#독일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마켓 #독일여행 #독일겨울
#독일어 #오스트리아여행 #독일여행 #독일생활 #독일유학 #중고거래 #오스트리아 #독일워킹홀리데이 #독일 #오스트리아유학 #독일출장 #독일워홀 #독일주부 #독일음대 #독일공대 #독일은행 #독일교환학생 #유럽한인커뮤니티 #독일교민 #독일대학교 #독일유학 #독일대학원 #한인커뮤니티 #교민커뮤니티 #독일한인커뮤니티

관련글 더보기